
시각-서양화
시각- 현대미술
시각- 조각/공예
강남구
- (0일간)
2025.03.22 - 2025.05.03 (42일간) / 행사장소 : Tang Contemporary Art 서울(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75길 6, 지하 2층) 관람시간 : 화~토 10:30-18:00 일요일, 월요일 휴관
0 원
탕 컨템포러리 아트(Tang Contemporary Art)는 Sheidlin의 개인전 Unconditional을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는 감각과 사고의 경계를 허물고, 현실과 초현실을 넘나드는 작가의 독창적인 시각을 담아냅니다.
Sheidlin은 디지털 아트, 회화, 조각, 설치 등 다양한 매체를 결합하여 감각적 경험을 확장하고, 색채와 형태를 통해 관람객이 익숙했던 감각을 재구성하는 새로운 시각적 여정을 경험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20여 점의 작품을 통해 신뢰, 관계, 감정의 변화와 깊이를 탐구하며, 감상자로 하여금 자신의 경험과 감정을 자연스럽게 떠올리도록 합니다.
특히, 《Blooming Heart》, 《Night’s Tender Garden》, 《Sweet Silence》 등의 작품은 감정과 관계의 형성 과정을 섬세하게 조명하며,
언어를 뛰어넘어 감각과 사유를 연결하는 순간을 포착합니다.
이번 전시는 우리가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을 확장하며, 감각적 경험이 철학적 질문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탐색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